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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팁으로 공황 발작 피해자를 피하십시오.




공황 발작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공황 발작이 얼마나 무섭고 무력할 수 있는지 안다.


극단적인 공황 발작의 상태는 야외 활동을 즐기거나 가족, 친구와 함께 휴식을 취하는 등 가장 간단한 활동을 포함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다.


아래에 제공된 정보를 사용하여 패닉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효율적인 방법은 평판이 좋은 치료사를 찾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후기를 찾는다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역에서 치료사를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심호흡과 이완 운동을 해보아라.


공공연히 그리고 차분한 상태에서 숨쉬는 능력을 개발하면 당신은 길에서 튀어나올지도 모르는 공황발작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다.




끝없는 공황 발작을 일으킨 적이 있는가? 다른 어떤 것도 당신의 감정이나 몸을 통제하지 못한다.




당신의 특정한 공황 발작의 증상을 확인하는 것은 그것들로부터 자신을 제거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다.


일단 징후를 인지하고 나면 언제 공격을 받을지 알 수 있다.


공격이 언제 일어날지 아는 것은 유용하다.




친구와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하도록 해라.


이것은 네가 빨리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 수 있어.




공격을 이겨내기 위해 생각을 편안하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행동도 실행하도록 노력하라.


공황은 지나갈 것이라고 안심하라.


또한 자신감을 표출하고 통제력을 갖도록 노력하라.




침착하고 측정된 호흡법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좋은 방법이다.


심호흡을 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유용하지만, 주된 이유는 공황발작 그 자체에서 정신을 빼앗고, 맥박 감소를 돕고 호르몬을 이완시키는 것과 같이 공황발작과 함께 오는 스트레스에 대항하는 자연적인 생리적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공황 발작에 시달리는 사람은 여러 종류가 있다.


지원 그룹은 당신의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기법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않도록 자신을 설득해 보아라.


잊기 쉽지만 공황발작이 불러온 감정과 생각은 자신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통제하지 못한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부정적인 감정이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과 완전히 반대되는 방식으로 행동하라.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통제 안에 있으며, 항상 당신의 불안의 영향을 받지 않는 행동을 선택하는 것이 더 낫다.




토크테라피는 아이들이 공황발작을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이다.


아이들의 공황 발작은 종종 그들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거나 도움을 요청해야 할 심각한 문제에서 비롯된다.


자녀가 당신과 솔직하고 공공연하게 감정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아이러니하게도 공황 발작이 일어나게 하는 것은 공황 발작의 공포인 경우가 많다.


당신의 불안과 당신의 공격과 관련된 방아쇠에 집착하지 마라.


이런 생각들은 실제로 공격을 일으킬 수 있다.


이런 생각들은 머릿속에서 노래를 끄집어내려고 하는 것과 비슷하다.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하면 할수록 그런 종류의 생각을 스스로 없애기가 더 어렵다.




글쓰기를 공황발작에 대해 자신이 느끼고 있는 것과 알고 있는 것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블로그를 시작하거나, 뉴스레터를 만들거나, 전자책을 쓸 수 있다.


그 모든 것이 공황 발작을 영원히 물리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성공적으로 통제하기 위해 자신의 감정을 합리화한다.


기억하라, 공격은 단지 느낌일 뿐이다.


그 느낌 자체가 너를 해칠 수는 없다.


긍정적인 만트라를 반복하면 마음이 올바른 방향으로 집중될 수 있고 결국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임박했음을 나타내는 지표가 될 수 있는 특정한 감정을 인지하고, 예방할 기회를 주거나 최소한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는 기회를 자신에게 주기 위해 노력하라.


공격이 발생하기 전에 당신의 생각에 집중하라.


때때로 그것들을 적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들을 피하기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매주 그것들을 읽어라.




기사에 제공된 유용한 정보는 당신의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의 두려움이나 부정적인 생각이 여러분의 생활 방식을 통제하도록 내버려 두지 말라.


너는 이것을 극복할 수 있다.


당신의 건강과 웰빙은 활기찬 생활방식을 되살리기 위해 어떤 노력도 할 가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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